불량품을 택배로 보내드린 이유는 받자마자 바로 반송신청해 달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최소한 귀사에서 판매한 물건이니, 불량 원인이라도 판단해 보시길 원해서 였습니다.
그리고, 불량품에 대한 해결방안이나, 납품한 업체에 요청하여 품질이 더 좋은 업체가 되길 바래서 였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최소한 불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불량 확인 후, 해결방법이 나오면 좋겠지만,
해결이 안되는 상황이라면 귀사에서 거래하는 택배업체를 통해서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가 얼마일진 모르겠지만, 1만원 입금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말씀 드리자면,
몇번에 걸쳐서 질문글을 올렸으나, 명확하지 않은 불확실한 대답만 하는 건 잘못된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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